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등갈비찜맛집 수원 인계동맛집 팔덕식당 강추! 꼭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7. 22. 08: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요즘 물가상승 너무 힘드네요ㅠ

일끝나고 맛있는걸 먹는것이 행복인데

물가상승, 원자재상승, 인건비 상승

직장인은 연봉이...

사업자는 순수입이...

오르지 않는것이 현실입니다.

 

이런 현실을 잊기 위해 필요한것이 

바로 매운음식 아닐까요?

오늘 소개드릴곳은 인계동에 살았을 때 

가끔 먹으러 갔었던 팔덕식당 입니다.

집 바로 근처였는데 알고 보니 유명한 맛집이였네요^^

팔덕식당은 매운등갈비찜과 곤드레밥을 함께 먹는 곳입니다.

코로나 전에는 대기도 있던 곳인데 최근에는 대기가 없어지고

포장이랑 배달이 많아서 여전히 바쁘셨네요.

 

추천 주문 먼저 한번 쓰윽 보고 가실께요

매운걸 잘 못드신다면 조금 힘들 수 있지만

맛있게 매운 느낌이라 또 생각나는맛입니다.

주문한 팔덕등갈비찜이 나왔네요!

등갈비와 함께 버섯도 많이 들어있어 함께 먹으면되는데

메밀전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으니 개인적으로 추천드립니다.

소스도 있지만 개인취향으로 드시면 될것 같네요.

곤드레밥에 양념넣어 비벼서 먹는것도 역시 꿀조합!

어떻게 먹든 매력있는 매운등갈비찜입니다.

매운거랑 또 소주한잔이 빠질 수 없겠죠?

매운게 땡긴다면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어딜가든 원가상승, 자재비용, 인건비 상승이네요ㅠㅠ

5월 방문했을 때였는데 최근 또 오르진 않았나 모르겠네요.

 

내돈내산 후기

- 매운등갈비찜이 생각난다면 꼭 가봐야하는 추천맛집

- 주차장이 있어서 식사하러 가기에도 좋은 맛집

- 재방문 의사 100%, 지인에게 추천하는 맛집

- 엄청난 대박 맛집이라기 보단 술한잔하며 맛있게 먹을 수있는 맛집.

 

개인적인 입맛으로 리뷰를 하다보니 

맛이 없거나, 그저 그런 경우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추천하는 기준은 재방문 의사에 따라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