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망포역 가성비 맛집 닭갈비두목 맛집추천 가성비추천!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1. 11. 29. 20:19

본문

728x90
반응형

망포역 닭갈비두목 가성비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오늘은 망포역에 최고 가성비 맛집을 소개해보려합니다.

 

바로 닭갈비두목 입니다!

왜 가성비 맛집인지 천천히 보실까요?

먼저 내부 전경입니다.

보이시나요? 1인분을 더 시키는것이 아니라

1인분을 덜 주문해야 한다는 안내문입니다.

다른 닭갈비집에 비해 고기가 정말 많아

먹다보면 야채보다 고기가 더 남고 야채가 부족한 곳입니다.

부대찌개를 시키면 먹을 수 있는 라면사리와

밑반찬 추가는 셀프입니다!

 

바쁠땐 셀프로 음료와 술을 가져다 먹고 

계산할때 확인 후 계산해주십니다!

닭갈비두목 메뉴판도 한번 보시고요!

닭갈비는 3인분이 최대라는 안내!

주문한 닭갈비가 3명인데 2인분이 나왔습니다!

타이머와 함께 닭갈비에 불을 올린 후 

타이머가 울리면 한번 쉐낏쉐낏!! 물론 직원분께서 해주십니다.

그리고 타이머 한번 더 세팅 후 두번째 쉐낏쉐낏!

이후 조금 더 익히면 먹을 수 있습니다!

대략 8~10분정도 익힌듯 하네요.

식사 중간에 울리는 종소리는 잔치국수 시키는 타임!!

술한잔하면서 먹다보니 2번은 울렸던거 같습니다^^

먹다보니 볶음밥 사진을 못 찍어버렸네요ㅠㅠ

배부르게 다먹고 술이 남았다면?

바로 이곳에 있는 과자가 테이블당 한개 공짜!

못 먹었다면 나갈때 하나 들고 나가시면 된대요~

나가면서 후식은 역시 아이스크림!

그날그날 아이스크림 맛은 바뀌는거 같아요.

전에 왔을땐 초록색이라 좋았는데 

초코를 별루 안좋아해서 이날은 패스!했어요!!

2인분으로 3명이 먹고 과자와 아이스크림까지 주는 가성비맛집!

망포역 닭갈비는 닭갈비두목 꼭 한번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