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맛집 매탄동 간사이등심에서 와규등심 맛있어요!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3. 7. 11. 15:0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습하고 더운 장마철이네요ㅠ

 

한달전 방문했던 매탄동 간사이등심 방문 후기예요.

간사이등심은 2층과 3층 두개 매장이 있는데요

층마다 메뉴구성 다르게 되어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리뷰가 많은 3층!

오픈하고 얼마 안되서 들어갔는데도

이미 한팀의 손님이 있었어요.

들어가자마자 고기구워진 냄새에

아...여긴 무조건 맛집이다라고 느낄정도로

소고기향이 정말 좋았어요!

약재가 들어간 물이라 맛있었는데

어떤 맛인지는 헛개인지..뭔지

암튼 맛있는 물이예요!

와이프와 단둘이니 와규등심 반판을 주문!

콜키지 프리라니.. 너무 친절하신거 아닌가요?

그리고 반찬에 또 한번 놀랍니다.

소고기집이 아닌 한정식집에 온 느낌이였어요.

정갈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반찬들.

하나같이 맛있었습니다.

와규집 가면 호주산이 대부분이였던거 같네요.

주문한 간사이와규등심!

직접 구워져서 나와 먹기도 편합니다.

레이를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나오자마자 바로 한입!

역시 처음 가게 들어올때 느낀것처럼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함께 구워진 양파, 마늘도 먹고,

다른 블로그 추천으로 명란젓과 함께 먹었는데

명란과의 조합 한번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면을 사랑하는 와이프님은 역시 국수!

동치미국시를 주문해서 고기와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돌판이라 고기가 식지도 않고 김치도 조금씩 구워서

함께 같이 자~~알~~먹었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고

다음에 비싼술 챙겨가서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재방문 의지가 상승했습니다.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함께

한번 꼭 방문을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