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아주대맛집 엉클돈까스 가성비 좋은 맛집(feat.소주)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3. 6. 13. 13:2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주대 근처로 이사 온지 벌써 1년이 되어갑니다.

대학로 근처는 정말 저렴하고 맛있는곳이 많습니다!

그 중 지나가다 보았던 엉클돈까스 방문 리뷰를 해봅니다.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다보니

대학가이니 만큼 맛집 메모가 많이 붙어있네요.

걸어들어가면서 사진을 찍었더니

모든게 다 흔들려 찍혔네요ㅠ

죄송합니다......

728x90

흔들흔들...

주문은 1인 1식인데 꼭 세트나 단품가 아니여도

사이드로 시켜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치즈철판돈까스+우동 세트메뉴

제가 생각했던 작은 꼬마우동이 아니고

제대로된 우동이라 놀랐네요.

치즈철판돈까스는 돈까스위에 치즈가 한가득 올라가있고,

밥은...한공기라니 ㅎㅎㅎ이런 돈까스 집이 있을까요?ㅎㅎㅎ

한가지 숨겨진게 또 있는데

돈까스 아래 파스타면까지 있으니

이런 혜자가 어디도 없습니다.

매운게 땡겼다는 와이프가 시킨 쫄면

매콤한 정도의 쫄면도 괜찮았어요.

아래 사진 보시면 돈까스 아래 파스타면 보이시죠?

많은 양은 아니지만 다 먹으니 양이 장난 아니예요.

한입 먹다보니 소주라는 녀석을 추가해봤습니다.

간단히 반주를 하며 먹다보니

남김없이 먹어버렸죠!!

세트로 10,900원밖에 안되는 가격에

큰우동, 공기밥에 파스타면까지...

소주를 판매하는 돈까스집이니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돈까스가 땡길때 재방문하고 싶네요!

 

간판은 엉클돈까스&부대찌개 인데

현재 부대찌개 메뉴는 없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