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맛집 매탄동 꿀삼겹 수원본점 가성비최고! 해물탕과 삼겹살을 한번에 :)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3. 4. 21. 11:1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이번에 내편님이 새로운 메뉴를 찾다가 얻어걸린

매탄동에 위치한 "꿀삼겹" 을 다녀왔어요.

메인메뉴는 해물전골과 삼겹살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였어요!

 

카운터에는 결제와 함께 

입가심을 위한 사탕도 있어요!

테이블 칸막이에 간단한 안내문.

해물전골 다대기는 고추가루로 만든 다대기는 아니였고

고추장베이스인듯했어요.

생삼겹과 해물전골 세트1인이 15,500원이라니..

요즘 생삼겹살 1인분 14000~16000원인데.

이런 가성비가 어디있나.. 놀라고 있는데

더 놀라웠던 주류 가격!

인계동가면 대부분 5000원인데

이곳은 고작 3400원??

여기 회식자리로 정말 강추하면

사장님들이 좋아하시겠어요.

각종 야채들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되요.

고기와 곁들일 밑반찬이 딱 제가 먹는것들만 있네요.

치즈계란, 치즈떡과 함께 삼겹살을 구워주시고,

김치와 콩나물도 볶볶! 해주시니 너무 좋았어요.

어느정도 익은 후에는 직접 마무리 익힘을 하면서

먹으면 되니 취향껏 익혀먹었어요.

세트인 해물전골!

해물은 개인적으로 싱싱한거 같은데

양념이 조금 더 칼칼하게 매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네요.

해물탕을 생각하며 먹었더니 약간 아쉬움이 있어

다대기와 청양고추를 투하하였죠!!

꽃게, 오징어, 알?애? 뭐 이런 여러 싱싱한 해산물이 많았지만

해산물을 즐기지 않는 저는 지인들에게 양보하고

국물과 야채로 만족했습니다.

고춧가루로 칼칼함만 더했다면 모두 만족스러울텐데

하는 조금 아쉬움 말고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처음에 정말 가격이 저렴하다고 놀라니

구워주시던 분이 인건비를 갈아넣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정말 요즘 인건비 비싸서 식당하시는분들 힘드신데

대단하시고 대단하시다고 생각했어요.

회식, 식사, 술한잔 모두 만족할만한 추천맛집

 

 

맛이 정말 최고!라고 할 수는 없지만

가성비로는 정말 최고인 맛집이라고 개인적인 리뷰였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