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맛집 인계동데이트맛집 마제소바&돈카츠 백소정 인계점 방문 리뷰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3. 4. 27. 14:5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이예요.

어제 영화 드림이 개봉했어요!

 

시사회를 본 사람들의 평점이 좋기도 하고

박서준, 아이유의 연기는 믿을 수 있으니 볼까?

하는데 마침 또 마지막주 수요일이네?

그렇다면 둘이 14000원인데 영화 당연히 봐야지!

하고 동수원CGV 예매 후 마제소바를 먹으러 갔어요.

항상 먹던 고기, 파스타 말고 뭐가 있을까 하다가

그분께서 찾으신 마제소바집이예요.

동수원CGV 뒷편에 있어요.

주말에 웨이팅이 있는지 순번을 적는 노트도 있고

가게 입구에는 배너로 된 메뉴판도 있어요.

깍두기에 고춧가루를 제외하고 모두 국내산!

누군지 모를 사인도 있네요.

728x90

독특한건 테이블마다 주문태블릿이 있는데

주문은 물론 결제까지 가능해요!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를 완료하면 주문이 들어가요.

추가로 필요한 물, 깍두기, 샐러드 같은 것들도

직원호출 메뉴에 있으니

MBTI 극 아~~~~이~~~~ 분들도

어렵지 않게 주문이나 필요한걸 요청하실 수 있어요.

영수증리뷰도 진행중이니 리뷰하시고 새우튀김, 콜라, 사이다 중

한가지 득하세요!

반찬은 단무지와 깍두기

돈카츠와 잘어울렸어요.

금수저로 식사를 해볼께요!

치즈모듬카츠

치즈모듬카츠는 돈카츠,치즈카츠,미니우동,샐러드,밥,소스

그리고 작고 하얀것은 연유치즈떡이예요.

연유떡은 에피타이저로 먹어도 좋고

디저트로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마제소바

또 다른 주문메뉴는 마제소바예요.

이곳을 선택한 한가지 이유는

얼마전 예능 "수학없는수학여행" 예고편에서

도경수가 만든 아부라소바를 보고 여기를 선택했어요.

마제소바, 샐러드, 밥 그리고 연유치즈떡이 나와요.

마제소바와 돈카츠, 냉소바와 돈카츠 메뉴도 있으니

혼자서 두가지 메뉴를 즐길 수도 있어요.

음료는 사이다,제로펩시와

제주 에일2가지 총 4가지네요.

가끔 이런곳에 소주는 왜없을까..하는

궁금증이 있지만

저와 비슷한 사람이 많지 않아서겠죠?ㅎㅎㅎ

내돈내산 리뷰

요즘 물가에 적당한 가격에 괜찮은 맛.

치즈카츠도 괜찮지만 돈카츠가 고기도 크도 더 맛있었다.

마제소바는 먹는방법에 1/3을 먹은 후 다시마식초를 넣어 먹으라고해서

먹어봤는데 조금이라도 꼭 넣어서 먹어보길 추천한다.

느끼함도 줄어들도 감칠맛이 더 올라온 느낌이였다.

소심하게 3,4방울 넣지 말고 더 넣어서 먹어보길 추천!

소바와 돈까스를 함께 먹을 수 있고

맛도 괜찮아서 간혹 가볼만한 곳이다.

하지만 웨이팅이 길다면 고민할것 같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