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아주대 맛집 비올때 생각나는 곳 "동막골" 맛집 후기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3. 17.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수원 아주대맛집 동막골 입니다.

유명한 메뉴로는

아주대동막골

태극전이죠!

하지만 저는 오늘 땡겼던 매운양푼갈비찜과 한입파전을 선택!

 

날씨가 조금 풀려 야외에서 먹기도 딱 좋았어요!

오늘도 만석이라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좀 걸렸네요.

기다리면서 기본안주 콩나물국 한숟갈~~

동막골

먼저 나온 한입파전!

기름지지만 바삭하니 맛있습니다.

동막골한입파전

그리고 기다리던 매운양푼갈비찜.

매운맛으로 주문했지만 맵지않았던ㅠㅠ

(청양고추 추가로 달라고 해서 넣었네요:)

그래도 파전과 잘 어울려서 잘 먹었습니다.

동막골매운갈비찜

오랜만에 코로나를 벗어난 느낌으로 즐거운날이였습니다.

주변 손님들은 소세지, 치킨, 묵사발을 많이 먹는 편이였습니다.

참고하세요!

 

내돈내산 방문 후기

분위기도 좋고 태극전이 역시 맛있는집.

전이 생각날때 가고 싶은집.

대학가인만큼 가성비맛집.

 

개인적인 입맛으로 리뷰하는 레이켄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