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 식껍 수원망포점 내돈내산 후기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3. 14. 21:35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이 돌아왔습니다!

오랜 방역패스가 끝나고 조심스레

동네 가보고자 했던 식껍 수원망포점을 다녀왔습니다.

요즘에도 유행중인 돼지고기 특수부위 전문점입니다.

기존 다니던 곳은 추후 포스팅하기로 하고,

오늘은 식껍을 다녀온 후기를 올려볼께요!

 


항상 지나갈 때마다 많은 손님이 있어 궁금했던곳.

식껍이 체인점인지 몰르고 갔었어요.

메뉴판보다 먼저 먹는 방법을 보고 가실께요!

1차는 생고기, 2차는 양념고기

저는 1차는 좋아하는 꼬들목살,

2차는 생소한 꼬리부분인 쫀득살이 계획.

하지만 이날 쫀득살이 다 나가서

껍데리로 변경했다ㅠㅠ

 

기본찬들이 먼저 깔리고

찍어먹는 소스는 4가지

콩가루, 소금, 마늘소스, 보리쌈장!

개인적으로 마늘소슬와 보리쌈장이 좋았어요.

보리쌈장이 메인인지 안내판도 있었죠!

728x90

기본으로 나오는 된장찌개.

요즘 추가반찬과 물 셀프는 흔한일이되었네요.

독특한건 같이 구워먹게 나오는 고추.

고추도 함께 먹으니 괜찮았어요!

 

멜젖은 기본, 마늘을 기름에 굽는건 요청해야 주십니다.

2차전은 껍데기.

그리고 마지막 부산밀면

요거 별미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메뉴판 구경한번 가시죠!!

 

내돈내산 방문 후기

- 쫀득살이 궁금해서 쫀득살을 먹으로 다시 방문예정

- 꼬들살은 개인적으로 자주가는곳이 더 맛있음.

- 내입맛에 맛집까지는 아니고 먹을만한 곳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