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송탄 미스진햄버거 옛날버거 맛집 이국적인 곳에서의 데이트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8. 30. 09:56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연애때는 자주 가던 외국 여행을

코로나로 인해 신혼여행부터 가지 못하고, 

현재까지 가고싶지만 못가는 상황이 너무 아쉽습니다.

 

예전에 지인 추천으로 한번 가봤던 평택 송탄 미스진햄버거 본점!

평택 미군 부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입구 옆엔 공용주차장이 있는데 1시간은 무료였던거 같아요.

728x90

업무차 평택을 갔다가 점심에 생각이 나서 

나홀로 점심을 위해 방문을 했습니다.

여기 오면 잠시 외국에 나온듯한 분위기라 

개인적으로 너무 기분좋고 신나는 마음이 생깁니다.

여기가 바로 송탄미스진햄버거 본점!

영업시간이 11시부터라고 되어있어서

10시반 도착해서 기다려야겠구나 싶었는데

토요일이라 그런지 이미 오픈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맛집인증 사진들과 내부 모습

오픈형 주방이지만 당연히 주방은 출입금지

멀리서 사진만 한번 찍었습니다:)

이미 대량주문이 들어와있었는지

포장을 계속하는 중이였습니다.

햄버거를 그렇게 많이 어디서 주문을 한건지ㅎㅎㅎ

모든 물가가 올랐듯이 이곳도 가격표를 보니

조금씩 오른듯합니다.

종이에 영어로 써있는

French fries (감자튀김)

Fried Dumplings (튀김만두)

두가지는 언제 생겼는지 메뉴판에 추가가 되어있네요.

자주가보지 않아서 전 잘 모르겠네요^^;;

외부음식은 당연히 반입금지!!

 

이날은 불고기치즈버거를 포장했는데

이후 업무 통화와 운전 등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 찍어서 아쉽네요ㅠ

평택 송탄 미군부대 앞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저녁엔 더욱더 외국 느낌이 나서 이색적입니다.

 

이곳에 간다면 꼭 한번쯤 먹어봐야하는 옛날식 햄버거

햄버거에 계란도 있어 얼마나 맛있게요~~~

 

프랜차이즈와는 다른 맛의 햄버거를 느껴보고 싶다면

꼭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