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 비봉칼국수 신관이전 내돈내산 방문 리뷰!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8. 29. 13:3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계속 칼국수가 먹고 싶다는 와이프님.

면을 좋아하지 않는 제 덕분에 잘 못먹는 메뉴입니다.

 

그래서 최근 주말 와이프가 가봤다는

비봉칼국수를 먹으러 화성 비봉으로 갔습니다!!

칼국수만 전문으로 하는 단일메뉴 식당입니다.

예전엔 가정집에서 장사를 하셨던곳이라던데

최근 바로 옆에 식당을 크게 지어 확장을 했다고 하네요.

가게 주변으로 공터를 포함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말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었는데

아직은 체계가 잡히지 않아서 인지

직접 줄을 서야합니다.

입구 대기를 하다가 사장님 안내에 따라 지정해주시는

테이블번호로 가서 앉아서 주문을 하면 되요!

주문을 하고 셀프바를 가봤네요.

부족하면 추가는 셀프, 물도 추가는 정수기 이용입니다!

728x90

테이블옆에는 수저,젓가락이 있고, 

테이블에는 후추만 덩그러니~~

칼국수를 직접 테이블별로 그때그때 끓이는것처럼 보였는데

그래서 인지 테이블 앉아서도 한참을 기다렸습니다ㅠㅠ

칼국수가 나오기 바로 전에 김치와 고추양념을 먼저 주시니

칼국수가 곧 나오겠구나 예상을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다르겠지만 저희는 앉고나서 40분뒤 음식이 나왔네요.

 

사람이 많은 이유가 맛도 괜찮지만 바로 양이 많은듯하네요.

바지락과 호박도 많은데 면이 진짜 많았어요!

공기밥은 추가 천원인데 이거 드시는분들은 

정말 잘드시는분들인거 같네요. 

물은 500ml 생수를 주시는데 추가는 정수기에서

받아가라는 안내와 함께 정수기 위에 커피도 있습니다.

카운터옆에 과자, 아이들이 탐내지 않고

어른이 좋아할 타입인거 같네요

브레이크타입 있으니 참고하세요.

 

내돈내산 개인적입맛리뷰

- 가성비와 양도 많아 좋다.

 - 1시간 이상 기다리면서 먹어야한다면 고민해볼만하다.

- 칼국수가 땡긴다면 대기만 없다면 재방문의사는 있다.(와이프가 먹고싶다고 한다면.)

- 칼국수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가봐야할 곳이라고 생각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