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종국이 인정한 프랭크버거! 모델이 좋아 먹어봤습니다. 수원 프랭크버거 아주대점 방문 리뷰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9. 16. 16:3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는 맥도날드입니다.

최근 먹어본 노브랜드버거도 가성비가 좋고 맛있었어요.

근데 아주대삼거리에 있는 프랭크버거!

김종국이 모델인 프랭크버거에 눈이 갔죠.

운동을 좋아하지만 부상으로인해 쉬고 있는

저에겐 짐종국 유투브를 보는것도 행복입니다.

중요한 버거 얘기로 돌아갈께요.

아주대삼거리에 위치해있고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22시까지

라스트오더는 21시라고 되어있습니다.

728x90

역시 이날도 저녁식사와 함께 소주를 마신 후

프랭크버거를 포장해서 2차는 집에서 했죠!!

 

요즘은 어딜가나 많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면됩니다.

들어가기 전부터 소고기패티의 향이 아주 가득합니다!

냄새에서 육즙이 이미 느껴지듯 좋았습니다.

영양성분표도 꼼꼼하게 되어있습니다.

어디껀지 뭐가 중요한가요? 맛있으면 그만!

위생만 문제없다면 오케이입니다.

매장식사도 가능하니 버리는곳에 티슈등이 비치되있습니다.

내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버거 사이즈는 작지만 가격도 착하고

제 생각엔 저희 가족보다 잘만들었어요!

저는 처음왔는데 드디어 신메뉴라구요?

저에겐 모든게 신메뉴네요ㅎㅎㅎ

이벤트 응모를 위해 열심히 정독했지만

7월까지였네요..

가장 중요한 맛은..맛있어요.

종류별로 먹어보고싶을정도로

패티는 돼지,소를 섞는경우가 많은데

순소고기로 이렇게 육즙과 육향이 좋고 맛있다니

완전 수제버거를 저렴하게 먹는 느낌이였어요.

 

버거 속사정을 보시죠. 

먼저 쉬림프버거예요

새우패티에 토마토, 양상추 그리고 특제소스예요.

정확히 어떤소스인지 모르지만 머스타드는 아닌거같아요.

다음은 가장 기본버거인 프랭크버거!

가격은 단품기준 3900원 저렴하죠?

빵과 구운양파, 소고기패티, 양상추, 토마토, 특제소스

제가 다음날 데워서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았지만

구매하시고 그냥 바로 드시길 추천드려요.

완전 맛있는 수제버거를 기대하지마시고

타브랜드에 비해 패티가 맛있다! 라고 보시면 될거같네요. 

치즈도 진짜 미국식 치즈느낌입니다.

진한 치즈맛~~츄릅하네요;;

내돈내산 프랭크버거 먹어본 후기

- 저렴한가격, 맛있는패티에 만족 또 만족.

- 사이즈는 조금 작지만 양보단 질! 편의점버거 말고 이거드세요.

- 간식으로도 좋고 야식으로도 좋고 해장으로도 좋다! 너무좋다!

- 재방문 300% 햄버거 생각날땐 프랭크버거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