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분위기 좋은 술집_인계동 나혜석거리 술집 더티래빗 가보셨나요?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9. 15. 21:5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계동에서 저녁을 먹은 뒤 간단히 술한잔 생각에

나혜석거리와 인계동 메인 박스를 한바퀴 돌았지만

마땅히 가고 싶은곳이 없어서 한바퀴 덜 돌았죠.

 

그렇게 결정한 곳이 바로 더티래빗!

나혜석거리 메인길에 있는 분위기 좋아본곳이고

이제 저녁에 선선한 날씨라 테라스 분위기를

느끼기위기 선택했습니다.

 

외관 사진이 빠져 아쉽네요ㅠ

토요일 저녁이라 손님도 많아 자리도 딱 하나 남았었어요!

바로 앉아서 와이프가 먹고 싶던 맥앤치즈

제가 2차로 좋아하는 피자와 소주를 주문!!

더티래빗피자

피자는 사각모양이고 베이컨파인피자 입니다.

화덕피자라 빵은 맛있었었는데 양념이 조금 부족한 느낌?

피자소스와 치즈가 더 넉넉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

728x90

맥앤치즈도 나쁘지 않았지만 

치즈를 좀더 넉넉히 줬으면....

더티래빗맥엔치즈

파마산과 핫소스 등은 나름 셀프바라는 

이곳에서 직접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였어요.

이날 하이볼과 한라산소주를 각각 시켜서 마셨는데요.

음식 메뉴도 많은데 술종류도 많은 편이라 메뉴판이 많아요!ㅎㅎ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와 구이, 튀김 등등

케익과 와플, 꿀자몽까지?

여러가지 시켜서 여러명이 먹기엔 양은 많지 않았어요.

종류별로 시켜서 한입씩?

맥주부터 와인, 스무디, 칵테일, 하이볼, 데킬라, 위스키 모든 주종!

하지만 소주는 오직 한라산뿐입니다!

한라산은 파란 오리지날 투명한 병이죠^^

 

내돈내산 방문 후기

- 분위기있게 데이트하기 좋음

- 각 사람마다 마시고 싶은거 한잔씩 시켜서 얘기하며 즐길 수 있음.

- 피자와 소주가 먹고 싶다면 역시 "엘루이피자" 가 최고.

- 재방문은.. 간단히 칵테일이나 맥주먹으러 한번쯤은 갈듯?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