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아주대 새로 오픈한 교맥동 방문! 생강교자맛은?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9. 14. 09:1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영통에서 우만동으로 이사온지 벌써 2달이 됐네요.

오징어보쌈을 먹으러 아주대에 있는 맛동산이라는 곳에서 1차 후

집에 가는길에 새로 오픈한 교맥동이라는 곳을 발견!

심야스테이크였던곳이 바로 교맥동의 위치입니다.

 

대만에서 교자는 맥주와 가장  잘어울는 음식으로

주점에서 안주로 사용하는것을 모티브로

오픈된 곳이 교맥동이라고 하네요.



먼저 내부 인테리어 보시면 강렬한 붉은 색조명으로

독특하지만 감성있는 인테리어입니다.

기본안주인 누룽지인데..

그냥 누룽지가 아니고 독특한 맛이 있었는데

무슨맛이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ㅎㅎㅎ

728x90

수박속살처럼 생긴 무피클입니다.

만두랑 찰떡어울림!

원래 소주파이지만 추천하는 맥주도 한잔 시켰습니다.

소주는 기본필수!!

주문한 반반교자!

반은 생강교자이고 반은 김치교자입니다.

두근두근..걱정반 기대반으로 생강교자 먼저 한입.

와이프와 저는 생강을 즐기는 편은 아닙니다.

역시 생강을 좋아하는분이 아니라면 불호!!

김치교자는 맛있지만

생강 만두의 모든맛을 가리는 느낌이였어요ㅠ

세트에 반반교자 말고 다른교자로 변경이 안되는지 궁금하시죠?

저는 몰랐지만 반반교자에 생강교자 대신

다른교자로 변경이 가능하니 주문 전 꼭 말씀해보세요!!

내돈내산 방문 리뷰

- 개인적인 생강불호인으로써 생강교자는 별루.

- 김치교자는 맛있음!

- 가격도 착하고 간단히 한잔하기 좋고 분위기도 좋음.

- 한번쯤 가볼만한 곳.

- 교자말고 다른메뉴가 궁금하니 재방문 한번은 해볼 예정.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