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맛집 아주대맛집 맛있는 닭똥집요리 오뚜기를 아시나요?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8. 5. 22:0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제가 아주대쪽에서 저녁을 먹을 때면

한번씩 2차로 방문하는 오뚜기를 소개해보렵니다!

 

충북 청주에서는 충북대 중문에 위치한

너구리 라는 곳을 자주 갔었는데 

수원에도 이런 곳이 있었네요! 

바로 오뚜기!

위치는 지하에 있습니다.

이곳에 메인 메뉴는 바로

마늘똥집!

데리야끼느낌의 소스와 함께

똥집, 마늘이 푹 익어서 나오는 메뉴인데

그전에 느낌있는 인테리어 보고 가시죠!

젊은 느낌이 가득한...

이제 나이들었는지 대학생들 너무 부럽네요ㅠ

벽에도 다양한 액자와 함께

귀여운 병뚜껑아트도 있네요!

메인은 마늘똥집이지만

이날 선택한것은 똥반오반!

똥집과 오징어, 마늘이 모두 있죠.

치킨 반반과 같은 메뉴.

메인이 나오기전 기본으로 나오는

오뎅탕입니다.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

이미 소주한병 클리어 할 수 있죠.ㅎㅎ

주문한 똥반오반

달달해서 소주와 찰떡입니다!

둘이라면 메뉴 하나로 딱이지만

셋부터는 조금 아쉬운듯한 양입니다.

청주에 너구리가 있다면

수원엔 오뚜기가 있다!

 

내돈내산 후기

그냥 여기는 소주한잔하기 최고!

재방문의사는 원래 자주가는곳입니다 ㅎㅎㅎ

맛집맛집! 아주대 추천 맛집!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