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권선동 홍대장 소고기집 본점을 아시나요? 꽃새우살 먹으러 가실분?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4. 2. 15. 09: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23년 10월 7일 제 생일 기념으로 방문했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조금 이른시간 호다닥 갔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1자리가 나서

쉽게 먹어볼 수 있었어요.

수원 권선동에 위치한 곳이 바로 본점입니다.

대기가 있으면 90분 제한시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소고기와 어울리는 반찬들이 나오고

728x90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게 주문한 메뉴는

꽃새우(미국)+살치살(미국)+제비추리(호주.와규) 1kg

수입산이지만 너무 이쁜 색을 가진 소고기에 기대가 되었다.

항상 느끼지만 소고기를 구우면서

가위로 자를때 부드럽게 잘리는 느낌으로 1차판단이 되는데

너무 부드러운 느낌으로 이거 맛집이다를 느꼈어요.

꽃새우살, 살치살, 제비추리 모두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3명 1kg으로 딱 좋은 식사와 반주를 했네요.

 

다른 테이블에서 냉면과 된장밥을 필수로 시키길래

이번에는 비빔냉면만 시켜봤습니다.

맛은 그냥 쏘쏘..양념이 조금 아쉬웠어요.

2차를 위해 아껴둔 된장밥은

다음 방문때 꼭 먹자고 하며 패스했어요.

냉면은 아쉬웠지만

가성비와 맛 모두 만족스러운 맛집이였어요.

한우가 뒤쳐지지 않는 맛으로 꼭 재방문하고 싶은 맛집!

아주대점도 있어서 다음방문은 아주대점으로 했으니

홍대장 아주대점 리뷰도 예정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