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아주대 맛집 단체모임 가능한 솔져치킨 방문 리뷰!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4. 2. 14. 15:28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아주대 솔져치킨 방문리뷰입니다.

방문일(23년12월15일)

가끔 지나가다가 한번 가볼까 했던 곳인데

두번이나 못갔던 곳입니다.

못간 이유는 바로 단체손님...

가면 거의 몇십명 단체손님이 먹고 있어서

감히 들어갈 용기가 나지 않았어요!ㅎㅎㅎ

 

지인들과 미리 약속을 잡고 이른 저녁 방문을 했습니다.

마치 포장마차인듯한 메뉴들.

저희는 후라이드와 계란말이 세트메뉴와

치즈듬뿍 떡볶이를 주문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에 조명이 참 다양했고

월드컵같은 경기가 있을때 볼 수 있는

빔스크린까지 구비가 되어있었어요.

단체가 올만하죠?

728x90

콩나물과 무가 들어있는 육수와 열라면은

생각지도 못한 기본안주입니다.

이걸로 우선 한잔 바로 시작이 가능합니다.

솔져치킨인 가게 이름과 어울리게

군용반합이 수저통으로 나왔는데

뼈치킨이면 뼈를 담는 통으로 사용하는듯 합니다.

반응형

벽에 붙어있던 스페인식맥주 클라라(레몬맥주)메뉴를 보고

바로 주문해봤는데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한잔정도 맥주로 시동을 걸어주기 좋았어요.

메인메뉴인 순살치킨과 계란말이

순살치킨은 닭다리살이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치즈듬뿍떡볶이는 어묵도 적지 않고

다양하게 있고 만두까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았고 맛도 좋았던 솔져치킨!

단체나 모임때도 추천!

대학때 생각도 나고 즐거웠네요.

다음에 재방문 꼭하고 싶은 추억의 치킨집!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방문리뷰이고, 제 개인 맛집기록을 위한 블로그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