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평양냉면, 어복쟁반 먹으러 평양일미 방문 리뷰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4. 2. 6. 09:0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방문일 24년01월05일

 

작년 말에 다녀온 서울에 진미평양냉면에서

평양냉면을 먹은 후 평양냉면이 생각나기 시작했어요.

진미에서는 평양냉면만 먹은게 너무 아쉬웠는데

어복쟁반과 평양냉면을 먹고싶어서

수원에 있는 평양일미 광교점에 방문해봤어요

 

위치는 광교 앨리웨이 2층이예요!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어복이세트!

어복쟁반과 녹두전, 막걸리가 함께 나오는 메뉴예요.

녹두전찍어먹는 간장과 밑반찬이 먼저 나왔어요!

먼저나온 녹두전!

바삭하고 막걸리와 잘어울렸어요!

처음 접해보는 어복쟁반!

각종버섯과 야채와 고기가 함께 있었는데

육수는 리필이 됐지만 야채리필은 추가비용이라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소주의 단짝 평양냉면!

육향이 강하지도 않고 너무 슴슴하지도 않았어요.

서울에 진미평양냉면이 진짜 맛있었는데

여기도 괜찮은 편이였어요!!

소주와 정말 찰떡궁합.

평양냉면은 면을 풀기전에 육수맛을 먼저보라고 하더라구요!

면을 풀면 또다른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보세요.

식당 내부가 넓고 깨끗했어요.

거의 마감때가 다되가서 조용한 내부를 찍었어요.

 

다음에 여럿이 간다면 평양불고기도 먹어보고 싶네요.

 

카운터에 있던 드래곤볼을 한번 찍어봤어요!

드래곤볼 만화를 좋아했던 저에게 너무 갖고싶은 아이템이였어요

 

서울 진미평양냉면에가서 어복쟁반을 먹어보고

비교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평양일미도 매력있는 평양냉면 맛집이였습니다!

재방문의사 있는 매력있는 평양일미!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