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애견동반 바베큐, 애견카페 추천, 모임추천장소_루프독바베큐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3. 12. 14. 10:44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이기도 하지만 반려인으로써

최근 방문했던 애견동반으로 바베큐가 가능한

루프독바베큐집이 너무 만족스러워서

소개해드리려합니다.

친구들과 바베큐를 하며 송년회를 하기위해

이번모임에는 반려견 없이 방문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지만

강아지 모임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시는듯했어요.

다른 블로그를 보니 아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고

보호자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위치는 모충사거리에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없는 아쉬움으로

계단으로 3층을 올라가면 이용시간,요금안내문이있습니다.

1층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 차를 가져와도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대형견이나 몇종의 강아지들은 출입제한이 있는데

아무래도 사고방지를 위해 하신거 같으니

방문전 꼭 참고하셔야할것같네요.

낮에는 애견카페, 저녁에는 바베큐를 운영하다고 하시더라구요.

매장 로고도 이쁘게 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포토존으로 딱이였어요.

제 직업상 딱 보였던 바닥 미끄러움방지 시공.

반려견에게 정말 중요한 부분인데

직접 강아지를 키우시는 사장님의 디테일한 부분이라고 생각됐어요.

여러종류의 충전젠더와

오픈때 받으신듯한 작은 화분,

그리고 추워진 날씨에 필요한 담요까지

사장님께서 참 섬세하세하시고 친절하셨어요.

강아지용 식수와 배변봉투도 비치되어있어

정말 섬세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바베큐 이용시 사용할 수 있는 매점.

야채와 냄비, 접시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라면, 과자 등은 추가비용이 발생되요.

수저와, 젓가락 집게, 가위 모두 무료사용가능한데.

버너도 무료 사용이 가능했어요.

몸만 가도 되는 바베큐집 정말 좋지 않나요?

이용금액도 저렴하고

고기도 한돈만 사용하셔서 맛도 너무좋았어요.

반응형

저희는 한돈 목살과 올해말까지만 진행하는

이벤트로 주신 돈마호크를 숯불에 구워주고!

삼겹살은 그리들에서 구워먹었어요.

그리고 유일하게 가져온것이 바로 꼬치어묵.

친구가 노브랜드 꼬치어묵이 맛있다며

꼭 먹고 싶다고 미리 주문해서 가져왔는데

사장님께서 이렇게 딱 먹기 좋게 넓은 버너에 주셨어요.

버너 이름이 구이바다라고 하셨는데

이걸 보니 구매욕구가 올라오더라구요!ㅎㅎ

온풍기도 켜주셨는데

이날은 많이 춥지 않고 저희는 남자들끼리

열이 많아 사용하지 않았어요.

숯불에 초벌한 목살을 그리들에 함께 추가로 익히고

삼겹살, 버섯, 양파는 필수죠!

삼겹살 기름에 마늘과 김치까지!!

김치도 딱 구워먹기 좋았는데

사장님이 구워먹는을 용도로

조금 익은 김치와 아닌 김치 두가지를

매점에 놓아두신다고 하셨어요.

있는걸 사용하지 않을 수 없어 추가로 맛본 한강라면.

한강을 가본적없지만

지금 날씨에 라면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였어요.

바베큐장에 모든 곳이 포토존인듯

이쁘게 잘 꾸며놓으셨어요.

파라고바베큐장은 천장도 열린다고 하시더라구요.

날이 풀리면 또 방문해서 전부 오픈하고 먹어보고싶네요.

여기저기 포토존이 정말 이뻐서

한번씩 사진을 찍었지만 저의 블로그에는

기록용이기때문에 얼굴은 노출하지 않죠!

이 거울이 바로 베스트포토존!

저희 친구들이 여기 앉아서 사진을 20장은 찍었던거같네요

원래 사진 잘 안찍는 모임인데

여기서는 제가 더 나이먹기전에 찍자고 해서

하나의 추억을 남기게 됐네요.

벚꽃포토존은 봄에 인기가 많을것 같은데

우리 반려견과 함께 찍어도 이쁠거같아요.

 

다음엔 부모님과 반려견인 로이와 함께

방문해서 맛있는 바베큐를 즐겨봐야겠어요.

 

내돈내산 방문 후기

가격도 괜찮고 맛은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지만

분위기가 정말 최고로 만족스러웠다.

와이프나 부모님 등 가족과 함께 와야겠다고 생각이 들어

재방문 의사 300% 만족이다!

애견카페를 즐기지 않는 반려인이지만

애견동반 바베큐장은 너무 만족스러웠다!

각종 모임이나 송년회, 신년회로도 좋을듯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