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화서역맛집 간장게장, 꽃게탕 맛집 수모임 추천!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3. 12. 16. 11:4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10월8일 방문했던 수모임 리뷰입니다.

 

고기만 먹으러 다니다가 꽃게철을 맞아

꽃게탕을 먹기위해 검색해서 다녀왔습니다.

 

화서역 먹자골목에 수모임 입니다.

 

부모님가 함께 다같이 가서

간장게장+꽃게탕 세트 대 사이즈를 주문!

 

간장게장이 먼저 나옵니다.

비린맛에 예민한 저는

게장이 왜 밥도둑인지 잘 모르는데

이집 간장게장은 전혀 비리지 않으면서

적당히 짭짤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나중에 부족해서 몇마리 추가했는데

한마리당 추가비용이 있어 추가 주문하기도 좋았어요.

간장게장을 먹다보니 꽃게탕도 도착!

각종 해산물도 들어있고 콩나물도 가득해서

시원하고 칼칼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너무 만족스러운 저녁을 먹었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니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이후 11월 말에 재방문을 이미 했는데 역시 맛있었어요!

반응형

728x90

 

재방문을 이미한 만족스러운 맛집!

먹자골목이라 맛집이 많은 동네같다.

거주지와는 거리가 조금 있어서

차량이 필수인데

주차장이 식당 바로 맞은편에 있어 주차도 편리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