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망포역 영통맛집 파김치와 장어구이전문 소금빛풍천장어 내돈내산 리뷰!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1. 12. 15. 23:42

본문

728x90
반응형

영통 파김치장어쌈으로 유명한 소금빛 풍천장어 리뷰!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오늘 내돈내산 맛집 리뷰는 아주 독특한 메뉴입니다.

영통에 위치한 소금빛장어구이집!

집근처 장어집인데 장어를 좋아하는 우리부부!

한번 가볼까 생각만 하다가 저녁을 먹기로 정했던 

김치찌개집이 개인사정으로 일찍 마감을 하게되어

급 유턴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망포역에서 지역난방공사쪽 방향으로 

약 12분정도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곳은 방송에도 나왔다는 식당인데

독특한 메뉴로 도전하게되었습니다.

메뉴는 아래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께요!

연중무휴! 라는 전광판을 찍으려했는데 실패했네요.

소금빛풍천장어입구

입구에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술한잔을 위해 차를 절대 가져가지 않는 저에겐 쓸데없다는!ㅎㅎ

소금빛풍천장어주차장

내부 모습입니다.

유명한 식당이 맞는지 요즘 시국에도

손님이 많은 편이였습니다.

소금빛풍천장어내부
소금빛풍천장어영통점

이것이 바로 독특한 메뉴인 파김치장어전골 특허증!

다른곳에 없는 장어파김치쌈 메뉴가 메인입니다.

소금빛풍천장어특허

각종 방송이 되었던게 나와있는데 꽤 오래된 프로그램인듯하네요^^;;

소금빛풍천장어방송출연

제가 다니던 장어구이집이랑 다르게 밑반찬이 정말 많았어요.

장어뼈튀김도 기본으로 나오고!

마치 한식집에 온듯 간단한 밑반찬을 보고

누룽지까지 함께 주문을 해버렸죠!

소금빛풍천장어 밑반찬

드디어 나온 장어파김치쌈 한마리!

개인적으로 파김치를 좋아하지 않는 

저에겐 살짝 걱정스런 메뉴지만 

파김치를 좋아하는 와이프는 기대하며 먹기 시작했어요!

장어파김치쌈

전 파김치는 익은거라 먹지 않고

장어만 반찬들과 먹었는데 나쁘지 않게

맛있게 먹은듯합니다!

와이프는 맛있게 먹었는데 

역시 둘이 한마리는 너무 적었어요ㅠㅠ

누룽지

누룽지를 함게 먹으며,

그래도 파김치를 한번 넣어 쌈을 싸봤습니다.

먹을만 했지만 개인적으로 익은 김치를 안좋아해서

파김치는 입맛에 맞지않았어요ㅠ

파김치장어쌈

양이 부족해 추가 주문한 풍천장어 소금구이!

역시 기본이 맛있어야지~ 하면서 주문해봤는데

이것이 바로 장어! 제입맛에는 소금구이가 훨씬 맛있었어요!

와이프도 먹어보고 소금구이가 더 맛있는거 같다고 한 기억이...

장어소금구이

뒤늦게 나온 장어탕은 처음 먹어봤네요!

일반 장어탕과 비슷할거 같아요.

장어탕

마지막으로 먹은 볶음밥!

볶음밥은 장어파김치쌈을 먹어야만 먹을 수 있습니다.

일반 풍천장어구이만 먹는다면 드실 수 없는 메뉴!

볶음밥은 맛이 없을 수 없죠^^

볶음밥

마지막 메뉴판은 참고용.

소금빛풍천장어구이메뉴판

내돈내산 리얼 후기

- 장어파김치쌈은 한번쯤 먹어볼만한 음식이고, 

개인적으로 파김치와 익은김치를 안좋아하는 입맛이라 약간의 불호지만

파김치와 익은김치를 좋아하신다면 극호가 될거라 생각됩니다.

- 저와 같은 파김치 불호라면 풍천장어구이 소금맛으로 꼭 드셔보시길...

장어가 쫄깃한느낌이 들면서 부드럽기까지..정말 맛있었습니다.

- 장어구이를 먹으러 자주 가는곳에 비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편입니다.

- 숯불에 굽지 않았지만 맛은 좋고 덥지 않아 먹기도 편한 곳이였습니다.

- 재방문의사 있으며, 풍천장어구이의 다른 맛도 보러 꼭 가봐야겠네요.

 

백신패스라는 불합리적인 제도로 인해 강제 집밥4주가 진행되고 있네요ㅠ

다들 코로나조심하시고 거리두기 잘되어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