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인계동 아초원 무한리필 샤브샤브 맛집 내돈내산 리얼 맛집! 추천맛집!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1. 12. 20. 22:19

본문

728x90
반응형

인계동 아초원 무한리필 샤브샤브 추천맛집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오랫만에 인계동에 가봐야지..했던 

무한리필 샤브샤브집 아초원 방문 리뷰입니다!

 

예전에는

구워먹는고기를 좋아하는 나!

샤브샤브를 좋아하는 와이프!

이런 둘이 가기 가장 좋은곳은 바로

인계동 월남쌈김상사 였습니다!

 

최근 방문을 했을 때는

저녁,주말 기준 가격은 21000원이였습니다.

근데 이번 방문했던 아초원은 월남쌈 무한리필이 17000원 !!!

 

가격이 너무 착해서 꼭 가봐야지..하고 방문을 했습니다.

위치는 뉴코아아아울렛 주차장입구 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아초원입구입니다.

주차장도 있기 때문에 식사하러가기 정말 좋을 듯합니다. 

아초원입구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이네요.

요즘 유행한다는 라인조명과 우드파티션으로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월남쌈 전문이라 역시 손씻는곳이 별도로 있습니다.

아초원손세정대

포장판매도 하고 있다고 입구 앞에 진열도 되어있었네요.

야채종류가 정말 많아서 놀랐습니다.

아초원포장판매

이것이 정말 무한리필 3인 주문량이란 말인가!!

월남쌈무한리필

수저,젓가락과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할 집게가 있어

먹기 편리했습니다.

제가 가본 샤브샤브집 중 야채 종류가 

가장 많았던 곳입니다!

고수는 호불호가 있어서 인지 

별도의 그릇에 담겨져 나왔습니다.

아초원야채종류

고기는 소고기, 돼지고기 그리고 독특하게 오리고기까지!

보통 샤브샤브에서는 삼겹,오겹, 대패와 우삼겹 정도 있는데

이곳은 오리고기까지 있어 더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월남쌈이 맞네요!ㅎㅎ

아초원고기종류

라이스페이퍼를 먹기위한 뜨거운 물.

라이스페이퍼

사실 전 무한리필 샤브샤브로 알고 갔는데

국물이 없고 구워져서 나오는 월남쌈이라 좋았지만,

아쉬운 국물은 쌀국수 주문으로 부족한 국물을 채웠습니다.

쌀국수는 맛집까지는 아니지만 

일반 쌀국수맛으로 먹을만 했어요!

아초원쌀국수

매콤한 스리라차 소스통이 테이블에 있어서 

어디에 덜어야하나..고민하다가 직원분께 요청했더니

수저있는 서랍에 있다고 하네요!

첫방문 티나게..ㅎㅎㅎ

본격 먹기 위한 쌈제조.

야채하나하나 조금씩 넣고 고기도 조금씩 넣었더니..

이거 너무 큰거 아니오!!

그래도 첫입은 입안 가득 넣어봤어요!

소스 듬뿍 찍어 한입~~

다음부턴 야채를 이거 넣었다 저거 넣었다

변화를 주며 양을 조금씩 먹었더랬죠!!

그렇게 거의 다먹어갈때쯤 직원분께서

리필해드릴까요? 하셔서 요청드렸는데..

세상에 정말 초기화가 되어버렷...

양쪽다 초기화로 다시 열심히 먹기 시작했어요!

야채에 있는 파인애프로 맛있고 두부도 맛있고

고기도 고수까지 모두 맛있기만한 맛집이였습니다.

당분간 백신패스 때문에 갈 수 없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인계동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내돈내산 리얼후기

- 고기종류3가지 모두 쌈싸먹기 맛있고 양도 많은 가성비맛집

- 고기가 구워져서 나오기 때문에 먹기도 편리하고 야채 종류도 너무 많아 좋았다.

- 가격은 다른식당에 비해 저렴해 더욱 가성비맛집

- 포장도 가능하니 요즘 시국에 딱 좋다.

- 직원과 사장님 모두 친절하다.

- 주차장이 있어 인계동의 주차장난을 피할 수 있다.

- 재방문의사 200%, 월남쌈과 소주 역시 궁합이 너무 좋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