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영통 대게 맛집 추천! 게쪄그래용 맛있쪄용!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1. 12. 16. 20:34

본문

728x90
반응형

영통대게맛집 게쪄그래용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얼마전 주말 저녁식사를 고민중 

대게먹고싶다...라는 생각에 영통대게를 검색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에 나온 것중에 눈에 띈것이 있는데요.

여러개 식당이 나오는데 아래로 내리다 보니 보였던

새로오픈했어요1 이라는 곳에 있는

"게쪄그래용" 이라는 곳입니다!

바로 이곳에 위치한 식당인데요.

식당이름이 재밌어 와이프에게 말하고는

둘다 웃기다고 잠시 즐거웠네요!

그리고 메뉴와 가격 등을 한번 살펴보니

영덕 강구항에 가족들이 오래동안 조업과 선별 등

직접한다는 소개글을 보고 여기다! 하고 방문하게되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배고프게 천천히 걸어서 도착한 식당 입구입니다.

게쪄그래용입구주차장

입구에는 조금의 주차장이 있긴한듯 합니다.

춥게 걸어간 저희는 후다닥 들어가면서 사진만 착착착!!

해산물 중 최애인 갑각류!!

보기만해도 너무 행복했어요~~

홍게와 대게, 킹크랩이 수족관에 

아주 건강하고 싱싱하게 있는듯합니다.

사장님들께서 직접인테리어를 했다고 본듯한데

청춘사장님들이 인테리어를 아주 독특하고 이쁜디자인이였어요!

입구 좌측에 있는 거울이 문으로 착각했는데

거울이 있어 좀더 넓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소품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주어 

한편으로는 식당보다는 카페느낌으로 디자인하신거 같았어요.

 

내부테이블은 단4개!

이제는 예약을 해야 갈 수 있을것 같은느낌이.ㅠㅠ

화장실은 남녀 공용이니 참고하세요!

바닥을 독특하게 해변느낌으로 인테리어하셔서

너무 이쁜 바닥이였어요.

게쪄그래용내부전경

기본으로 나온 계절별미 과메기와 미주구리회무침, 콘치즈입니다.

야채한가득 있는것이 미주구리회무침인듯한데요.

세꼬시(?) 느낌의 회가 들어있는데 새콤하게 맛있었어요.

게쪄그래용밑반찬

과메기 한쌈! 비리지 않아 먹을만했습니다.

과메기를 썩 좋아하지 않아 와이프님께 양보했죠^^

게져그래용과메기
게쪄그래용콘치즈

오픈기념이였는지 사장님께서 가리비회를 먹어봤는지 물어보셨는데

생전처음이라고 했더니 주신 가리비회입니다.

첫경험인데 비리지 않고 독특하면서 맛있게 잘먹었네요^^

가리비찜이 좀더 먹고싶었지만 다음을 기약하며!!

가리비회

기다림끝에 나온 지금 제철에만 나온다는 영덕대게입니다.

둘이 4마리면 괜찮겠지 하고 신나게 먹었는데

첫맛에 와 미쳤다! 하고 정신 못차리고 먹었습니다.

적당히 달고 부드럽고 살수율도 좋았어요.

영덕대게

정신없이 먹다보니 껍데기를 벗긴 사진이 없네요ㅠㅠ

하지만 정말 맛있게 먹은 영덕대게였어요.

 

너무 맛있지만 안먹으면 아쉬운 볶음밥까지 

꾹꾹 눌러담아 많이 주셨어요!

대게볶음밥

완게!로 잘 끝냈습니다.

마지막으로 메뉴판입니다.

아시겠지만 갑각류는 싯가이기 때문에

그날그날 가격이 바뀔 수 있습니다.

네이버밴드 게쪄그래용 가입하시면

회원가할인 등도 있고

가격안내나 이벤트도 자주 하신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대게맛집 게쪄그래용 한번 이용해보세요!

 

현재는 배민과 쿠팡으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쪄그래용메뉴판

내돈내산 리얼 후기

- 협찬없이 리얼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영덕대게는 가성비 정말 좋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 신규오픈이라 그런지 서비스가 좋은듯합니다.

- 사장님들께서 살갑게 서빙을 하지는 않지만 정말 친절하신듯.

- 재방문 200% 코로나 단계만 조정된다면 바로 달려가고 싶네요.

 

오늘 기준 대게 가격이 오른다는듯합니다.

백신패스가 안되는 저는 이제 포장을 이용해볼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