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아주대 맛집 맛동산 보쌈파는 포장마차!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11. 4. 20:07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일도 바쁘고 개인적인 일정도 많아 

오랜만에 포스팅해봅니다!

 

그래도 그동안 꾸준히 해와서인지 

꾸준한 조회수가 나와 기분은 좋네요!

 

오늘은 역시 맛집 소개!

아주대맛집 맛동산입니다.

몇달전 오징어보쌈을 파는 곳이라고 검색된곳을 방문해봤습니다.

 

간판에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상호가 있습니다.

맛동산 과자를 줄것 같은 외관과 인테리어..

메뉴는 베스트메뉴인 오징어보쌈과

그외 각종 포장마차에 있는 메뉴들입니다.

그리고 내부 모습입니다.

셀프인테리어를 한듯한 느낌도 있는데

독특한 인테리어가 많은곳입니다.

천장에 조명과 램프들, 우산 등

작은 부분까지 인테리어를 신경쓰신 느낌을 받았습니다.

요즘엔 쉽게 볼 수 있는 조용한 술집이였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각종 술들과  막걸리 주전자들.

색동우산이 조명이네요!

기본 반찬찬은  매콤한 떡볶이!!

어릴때 학교앞에 팔던 그맛입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나오는

시원~~한 묵사발 맛있어요!

주문한 오징어보쌈이 나왔다.

삼겹살부위같은 보쌈과 오징어초무침.

백김치와 무김치 조합이다.

기름기가 많아서 인지 좀 느끼했지만

술안주로 보쌈을 좋아하는편이다!

느끼하다고하시는 와이프님의 요청으로

멸치국수를 하나 추가했다.

국물도 좋고 면도 좋았다.

밀가루맛도 안나고 딱 잔치국수 그맛이다.

 

내돈내산 후기

독특한 인테리어와 대학가느낌 물씬나는 곳.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다.

비싸지고 있는 물가에도 저렴한 편이다.

다른 메뉴를 맛보러 재방문을 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