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주대 맛집 사랑집 돼지김치구이 전문점 방문리뷰!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11. 7. 23:1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방문한 날짜는 여름인 8월인데

이제서야 리뷰를 하네요ㅠ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사진은 쌓여만 가네요ㅠ

 

오늘 방문 리뷰는 우만동에 위치한 사랑집입니다.

이미 아주대맛집으로 리뷰가 많이 보이는듯하네요.

골목안쪽에 위치하고 있는데 인테리어가 독특하네요.

초록색 문을 열고 들어가보죠!

엔티크하기도 하고 레트로한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네요.

여름에 에어컨과 함께 

곳곳에 있는 실링팬으로 시원~~했어요.

메인메뉴가 벽에 나란히 걸려있네요.

제휴행사는 끝났을 시기네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었어요.

독특한 레몬소주, 포도소주가 눈에띄고,

청포도맥주와 자몽맥주도 눈에띄네요.

다음 방문때는 자몽맥주 한잔도 해보고싶네요.

돼지김치구이에 공기밥은 별도래요~~

맛있게 먹는방법으로도 먹어보고..

개인취향대로 먹어보고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깻잎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추천대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빨간양념엔 앞치마 필수죠!

주문한 돼지김치구이 2인분!

양이 많아 보이지만 적당한 양이였어요.

많지도, 적지도 않은 양이네요.

잘드시는분들은 2명이 3인분도 괜찮을듯해요.

함께 쌈싸먹을 밑반찬입니다.

마늘을 따로 요청드려서 함께 싸먹었습니다.

소주한잔하며 먹다보니 부족해서 

필수인 볶음밥까지 싹싹 긁어 먹었네요~

점심특선이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 메뉴인데

낮에는 갈 수 없는게 아쉽네요.

잘먹는분들은 꼭 중 사이즈 추천드려요!

내돈내산리뷰

김치와 고기 양은 보통이고 양념은 맛있어요.

간단히 먹기 좋은 곳.

마무리 볶음밥은 필수!

두루치기가 땡길때 가면 딱 좋은 곳.

재방문의사 150%.

아주대 맛집으로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