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주대맛집 일미닭갈비 가성비와 맛 모두 만족스러운 추천맛집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11. 21. 23:22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쁜 일에 감사하며,

한편으로는 너무 피곤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네요ㅠ

 

제가 대학교를 다니던 시절에도 인기가 많았던 

일미닭갈비를 보고 자주 간 곳은 아니지만

추억을 생각하며 방문하게 되었네요!

대학생때는 파전도 같이 먹었었는데..

이곳은 닭갈비 전문점이 되었네요.

2층에 위치한 식당이예요!

대학가답게 대학생들이 많이 있었었요!

젊음을 느끼며 즐겁게 먹어봤지요.

가성비 정말 최고! 

가격도 가격이지만 닭갈비에 있는

고기의 양이 정말 많았어요.

자신있게 내용을 적을만 했습니다.

볶음밥도 포함이라니..최고네요!

근데 볶음밥 리필까지 가능한곳..

묵사발을 고민했지만 양이 많을듯해서

다음을 기약하며 패쓰~

요즘에 보기 힘든 가격이라 너무 강추합니다!

반찬도 리필이 가능하죠!

치즈닭갈비 보통 야채가 더많은데

이곳은 닭고기가 정말 많은 착한 식당이예요!

볶음밥 재료를 요청하면 직접 볶으면되는

셀프볶음밥입니다.

닭갈비와 함께 필수 반찬

양배추와 케요네즈!

무한리필로 4번은 리필한거같아요

고기양이 넉넉하고 정직한 영업방식이 느껴집니다.

내돈내산 방문리뷰!

무조건 재방문해야할 식당

맛도 괜찮고 대학가 필수 맛집

가성비 최고 맛집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