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인계동 김윤이 감자탕 이벤트끝나기전 방문했어요!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2. 12. 21. 16:41

본문

728x90
반응형

인계동에 새로 오픈한 감자탕집 김윤이감자탕집을 다녀왔습니다.

이미 오픈한지 몇달이 지나서 이벤트가 끝났을까했지만

아직 이벤트는 진행중이였네요!

위치는 두리맛감자탕이였던 곳이네요.

방문전에는 뼈구이 맛이 궁금해서 방문하려 했지만

리뷰를 보니 호불호가 있어서 

감자탕을 먹는 걸로 변경!!

육수와 라면사리, 수제비가 무한리필입니다.

뼈에 살도 충분히 있고 맛도 괜찮았어요!

육수를 3번이나 리필하면서 수제비까지 먹었더니

볶음밥을 못먹었네요ㅠ

나약하게 볶음밥을 못먹다니.. 

다음엔 꼭 볶음밥 마무리를 해볼께요!!

뼈숯불구이도 궁금하니

다음 방문때 도전을 해볼께요!

뼈, 육수 모두 만족되는 곳이였습니다.

해장하러갔다가 소주한잔 할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감자탕이 생각날땐 김윤이 감자탕 한번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