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홍성데이트맛집_밤에 더 화려한 슬로우잇다운(Slow it down) 카페 추천_애견동반카페

내돈내산 맛집

by vRaykenv 2023. 9. 8. 16:49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레이켄입니다.

 

아직은 뜨거운 날씨지만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주말에 드라이브나 갈까 하는 생각에

홍성으로 떠나봤습니다.

검색을 통해 알게 된 디저트 카페

슬로우잇다운 방문 리뷰를 해볼께요!

카페 입구 사진이 빠져서 너무 아쉽네요.

바로 맞은편 작은 물놀이를 할 수 있는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셔도 좋을듯 하네요.

카페 내부는 사장님께서 직접 인테리어를 하신것 처럼

뭔가 갬성 가득하고 여기저기 사진도 찍기 좋았습니다.

애견 동반도 가능해서 선택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없어 우리 댕댕이를

사장님 허락하에 잠시 풀어놓아 좋았습니다.

높은 층고에 다양한 조명을 보니

조명에 많이 신경쓴듯한 느낌이였어요.

화장실은 안쪽에 위치되어있는데

공용이니 출입시 꼭 노크를!!

깔끔하니 관리도 잘하시는듯합니다.

저는 산미있는 커피는 불호라서

아메리카노를 식 브랜드로 마셨습니다.

굉장히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만족했어요.

건물 안쪽에 있는 문으로 나가본 또 다른공간.

강아지가 뛰어놀기 좋은 듯하지만

아쉽게도 애완동물은 출입을 제한한다고 하네요ㅠ

나중에 규정이 바뀔 수 있다면 더욱 좋을거같아요.

이날 비가 중간중간 와서 앉을 수 없었지만

선선한 가을 저녁에는 너무 좋을거같네요.

선선한 바람과 은은한 조명 아래

갬성사진 한방 찍으러 가봐야되겠어요.

사장님의 애정이 담긴듯한 인테리어와 조명 갬성

직접 만드는 베이커리와

취향따라 고를 수 있는 커피

애견동반까지 가능한 디저트 카페

홍성 나들이 갈때 가족과 또는 연인과 함께

방문하기 좋습니다.

남당항과도 멀지 않아서

대하축제때 잠시 들려도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